역대급 성장을 이뤘지만,
'챌린지성 제품'은 결국 지속성의 문제에 도달
대신 챌린지성 제품에 참여한
유저의 특성별 차이를 분석해보자
고연령 유저도 반복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보자
유저의 실력에 따라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,
공유 액션 자체로 유저가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다면 어떨까
4050에 대한 UX 리서처님의 인사이트
= 고객에 대해서 깊이있게 아는 게 얼마나 다른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었다
[추리1] 4050 특성상 취향을 타지 않으면서도 즉각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생활 밀착형 제품일 것
[단서1] 4050 유저의 소비 패턴과 공유동인
[단서2] 유저 경험: 만족감 -> 기대감 극대화 -> 매몰비용
정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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